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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9577 작성일: 2018/08/31 / 조회수: 684
이름 어의엄다
제목 학교회계 건전성이라고 웃기는 소리 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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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회계 건전성 제고라는 웃기는 공문 하나에 웃기는 소리 그만 하라고 하고 싶습니다.

물품 검수자와 지출담당자를 구분하라고 하면 둘이서 근무하는 학교에서는 우찌 일하라고요??

둘이서 일하는 학교에 지출담당자가 어디 있습니까?

학교업무를 알고 하는 것인지

다들 학교서 일하다가 교육청만 드가면 그딴식인지 묻고 싶습니다.

둘이서 일하는 학교에서는 별도로 지출담당자가 있는 것이 아니고

행정실장도 업무담당자로 원인행위도 하고 지출결의도 하게 됩니다.

도대체 지출담당자는 누구인지??

실장이 담당하는 지출은 차석이 검수하고 차석이 담당하는 지출은 실장이 검수하는 것이 물품검수자와 지출담당자 구분을 통한 예산집행 관리인가요??

둘이 근무하는 소규모학교에 대한 인원부터 먼저 배정하시고 이런 공문을 주심이 타당하다고 봅니다.

신용카드 문자알림서비스를 복수로 지정한다고 건전해 질것 같으면 학교 교직원 모두 다 알림 문자로 지정하라고 하시지

학교카드와 개인카드 사용이 구분되지 않는 문자서비스로 저는 개인적으로 문자서비스 관리가 다소 혼란스럽습니다.


또한 당직경비원의 대체근무일도 인럭풀을 활용해서 학교에서 채용해야 하고 임금도 학교에서 지급해야 하는데 갈수록 학교 행정실 업무는 늘어나고 있는데

도대체 어디까지 학교로 업무만 넘길것인지 묻고 싶습니다.

학교공무직원의 취업규칙은 각 학교마다 재정해서 운영하고 있는데 근평은 교육청에서 하고 있는 것도 웃기지 않나요?

다 가져 가시지요..

둘이서 근무하는 학교는 업무가 맞는지 틀리는지 검토하면서 일할 여유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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